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비싼 자물쇠 수리공을 고용하지 마라! 이러한 팁들이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카테고리 없음

by 라붐나루터 2020. 7. 20. 19:04

본문


비싼 자물쇠 수리공을 고용하지 마라! 이러한 팁들이 여러분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머피의 법칙에 따르면, 우연히 열쇠를 잃어버리고 집이나 자동차에 갇히면 비가 올 것이다.


여러분은 또한 중요한 행사에 가기 위해 서두를지도 모른다.


앞으로는 이런 문제들을 피하십시오.


이 정보를 읽고 자물쇠 수리공을 찾을 준비를 하십시오.




단순히 집이나 사업체를 잠갔다고 해서 자물쇠를 완전히 교체하는 것에 동의하지 말라.


좋은 자물쇠 수리공은 새 자물쇠를 달지 않고도 문을 열 수 있다.


자물쇠를 교체하는 것은 이유 없이 돈을 더 쓰게 할 것이다.




페인트칠 할 때는 자물쇠를 덮어라.


그 구멍에 페인트를 채우면 자물쇠 수리공을 고용해서 고쳐야 할 것이다.


모든 자물쇠를 덮는 데는 시간이 걸릴 수 있지만, 모든 자물쇠를 바꾸는 것보다 시간이 덜 걸린다.




자물쇠 수리점에서 견적을 받고 나중에 가격을 인상할 때는 조심해라.


이것은 절박한 사람으로부터 더 많은 돈을 쥐어짜려는 술책일 수 있다.


만약 그들이 도착해서 견적을 바꾸면, 그들을 멀리 보내라.




차도에서 자물쇠 수리공을 고용하지 않을 것 같아도 준비가 관건이다.


미리 조사를 하고, 비상시에 방문할 수 있는 평판이 좋은 사람을 찾아라.


좋은 자물쇠 수리공을 찾으면 나중에 사용할 수 있도록 주소록에 번호를 저장하거나 휴대폰에 저장하십시오.




일이 끝나면 영수증을 받아라.


대부분의 자물쇠 수리공들은 신뢰할 수 있지만, 몇몇은 사기꾼이다.


그러니 전액 지불했다는 영수증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나중에 결제에 대한 질문이 있을 경우 영수증을 찾을 수 있는 곳에 보관하십시오.




자물쇠 매스가 정상 영업시간 동안 영업하는 동안 발견하면 많은 수수료를 피할 수 있다.


자물쇠 수리공이 야간 및 야간 서비스를 위해 더 많은 요금을 부과할 것이다.


예를 들어, 락크미스 서비스는 일반적으로 차량 정지를 돕는 데 약 50달러의 비용이 들지만, 시간이 지나면 100달러 이상의 요금이 부과될 수 있다.




집에 들여보낼 모든 잠금 장치 매스의 자격 증명을 확인했는지 확인하십시오.


주소와 전화 번호를 모두 확인하여 업체와 개인이 일치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인터넷은 누군가를 신뢰할 수 있고 신뢰할 수 있는 사람인지 확인하는 것을 꽤 간단하게 만들었으니까, 반드시 그들을 확인해 보라고!



당신이 고용한 자물쇠 수리공이 그 직장에 왔을 때 적절한 신분증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


전화로 알려줘야지.


탄탄한 전문가들도 유니폼을 입는 경향이 있지만, 적절한 신분 확인은 최소한의 것이다.




결정을 내리기 전에 여러 자물쇠 수리공과 대화하십시오.


자물쇠 수리공을 고용하기 전에 여기저기 전화해라.


당신은 관련된 비용을 잘 알 수 있을 것이다.


또한, 당신은 이 품질에 지불하는 비용을 줄일 것이다.




온라인으로 채용할 자물쇠 수리점을 찾아 보십시오.


이 일을 하는 것이 당신이 안전하다는 것을 아는 데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에 겁내지 마라.


만약 당신이 그들과 함께 있는 것이 불편하다면, 다른 자물쇠 수리공을 구하도록 노력하라.




자물쇠 수리 작업에 대해 견적을 낸 가격이 포함되고 상세한지 확인하십시오.


모든 세금이 포함되어 있는가? 시니어 할인과 베테랑 할인을 포함하여 이용할 수 있는 할인이 있는가? 그들은 긴급한 서비스나 마일리지 요금을 부과하는가? 동의하기 전에 총계를 알아라!



전문 자물쇠 수리공은 단순히 문에 자물쇠를 바꾸는 것 이상의 일을 하는데, 그들은 또한 창문 자물쇠를 설치할 수 있어야 한다.


그들은 경보 시스템에 대해서도 조금 알고 있을 것이다.




자물쇠 수리공이 도착하자마자 그에게 면허증과 신분증을 달라고 해라.


두 사람을 보면 자물쇠 수리공이 자신이라고 말하는지 확실히 알 수 있다.


자물쇠 수리공이 면허를 가지도록 만들지 않는 주가 있지만, 어쨌든 훌륭한 주에서는 면허가 주어질 것이다.




자물쇠 수리공이 집에 자유롭게 출입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는 것을 잊지 마라.


만약 당신이 정말로 그들이 성공적이지 않다고 느낀다면, 그들을 고용하지 말아라.


먼저 신뢰할 수 있도록 해당 사용자를 자신의 위치로 가져오기 전에 해당 사용자를 만나십시오.




무엇에나 갇혀 있는 것은 결코 즐겁지 않지만, 어떤 경우는 실제로 재앙으로 변하기도 한다.


고장나거나 분실된 키는 올바른 잠금 장치를 통해 해결할 수 있는 문제를 야기한다.


이러한 제안을 기억하십시오.


자물쇠 수리공의 서비스가 필요할 때 당황하지 마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