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식을 위한 예방의 온스는 큰 차이를 만든다

카테고리 없음

by 라붐나루터 2020. 7. 20. 19:03

본문


천식을 위한 예방의 온스는 큰 차이를 만든다



천식은 살아남기 위해 필요한 공기를 얻기 어렵게 만드는 방법 때문에 특히 무서운 질환이 될 수 있다.


아무 이유 없이 튀어나올 수 있고 치명적일 수도 있다.


이것은 당신의 삶에 한계를 만들어낸다.


이 기사는 당신이 어떤 사람들이 천식 발작으로 고통 받는 이유를 이해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고, 당신이 그들과 함께 오는 스트레스를 다룰 수 있는 방법을 정확하게 지적할 수 있다.




천식을 앓고 있다면 담배를 피우지 말고 간접흡연에 노출되는 것을 피하라.


이것은 담배 제품을 멀리하고 해로운 화학 물질, 연기, 증기에 노출되지 않은 곳에서만 일자리를 찾아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어떤 천식 환자들은 특정한 방아쇠에 특정되므로, 어떤 종류의 천식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세요.


천식에 대해 알게 되면 병에 대처하고 생활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더 많은 일을 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운동으로 인한 천식으로 고생하는 사람들은 가방에 비상 흡입기를 휴대하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천식을 치료하는 것은 당신과 당신의 의사가 발작을 일으키는 계기를 알고 있다면 덜 어렵다.




천식은 많은 세척 제품에 포함된 재료에 대한 민감도를 증가시킬 수 있다.


많은 세정제품의 화학물질은 천식발작이나 증상을 유발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의 집을 청소하는 사람이라면, 여러분의 건강에 훨씬 덜 위험한 유기농 혹은 자연적인 청소 방법을 시도해 보라.




천식 발작이 일어나기 쉬운 경우에는 담배나 다른 담배 연기를 피하십시오.


천식은 기도를 수축시켜 호흡 문제를 일으키고, 흡연은 그 문제를 악화시킬 뿐이다.


가혹한 화학물질로 인한 대기오염과 매연도 천식 증상을 증가시킨다.


심한 천식 발작은 생명을 위협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담배를 피우고 있는 다른 사람들과 함께 있다면, 자신을 제거하라.




방에 먼지가 없도록 하고, 먼지가 많은 방이 있다면 선풍기를 켜지 마십시오.


이것은 먼지를 움직이게 할 수 있고 쉽게 공격을 일으킬 수 있다.


공기 흐름이 필요하다고 생각되면 대신 창문을 여십시오.




백혈병 억제제는 천식의 증상을 조절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 약들은 백혈구의 생산을 막는다.


로이코트리엔은 염증을 일으킬 수 있는 물질로 천식 발작을 일으킨다.


이 억제제는 백혈구를 예방할 수 있어 천식 발작을 일으킬 가능성이 적다.




사회 복지사들은 천식을 앓고 있지만 건강보험을 받을 수 없다면 도움을 청할 수 있다.


천식 약을 제공하는 것은 질병을 다루는데 중요하며, 사회복지사들은 저렴한 비용으로 그 약을 제공하는 장소를 찾을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천식을 앓고 있다면, 당신의 식단에 비타민 C와 E가 많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해라.


그것들은 호흡기 기능을 돕고 천식을 억제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믿어진다.


많은 음식에는 이러한 비타민이 풍부하지만, 보충제를 사용할 수도 있다.


비타민은 면역 체계를 강화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는데, 이것은 여러분이 건강하게 지내도록 도와줄 것이고, 이것은 여러분이 천식 발작을 덜 겪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제습기는 여러분이나 다른 고통받는 가족 구성원들에 의해 경험되는 천식 발작을 현저하게 줄일 수 있다.


집 안의 습도를 낮추면 천식 발광을 일으킬 수 있는 먼지 진드기를 막아준다.


제습기는 집 안의 공기를 건조하게 만들며, 이는 습도가 낮다는 것을 의미한다.




특히 천식을 앓는 사람이 잠을 자는 곳에서 먼지와 다른 방아쇠로부터 집을 지켜라.


음식 섭취를 부엌과 식당에 보관하고, 집안에서 담배를 피우는 것을 절대 허용하지 않는다.


특히 표백제나 암모니아와 같은 가혹한 제품으로 청소한 후에는 가정의 환기가 제대로 이루어졌는지 확인하십시오.




겨울에는 코와 입을 가리는 숄, 목도리, 스카프를 착용해 공격을 막는다.


뭉치는 것은 공기와 폐 사이에 열을 가하게 하고, 이것은 천식 발작의 위험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추운 공기를 들이마시면 특히 천식이 보통이거나 심한 어린 아이들에게서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




천식에 처방받은 약, 특히 구조용 약물을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을 반드시 이해하십시오.


천식은 전통적으로 일반 약물과 비상 약용 흡입기를 혼합하여 치료하는 질환이다.


천식 관리를 위한 약물을 정기적으로 복용하고, 적절한 때에 구조 약물을 사용하는 것이 중요하다.




통제되지 않으면 치명적일 수 있다.


당신이 이 기사를 읽고 천식을 조절하는 요령을 사용한다면 당신은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다.